본문 바로가기
[취향] 커피, 차, 와인, 디저트

브라운브라더스 모스카토

by 신긍정 2017. 1. 8.
반응형

얼마 전, 홈플러스 평촌점에서 브라운 브라더스 와인 초특가 행사를 하더라구요

브라운 브라더스 와인 되게 좋아하거든요..

일단 집에 안마신 와인이 쌓여서 구입은 안했는데..ㅜㅜ

생각난김에 옛날 사진 뒤져서 포스팅 합니다.

저는 브라운브라더스도 작은 크기의 와인으로 구입해요..^^;;

롯데 아니면 현대백화점에서 샀는데 기억은 잘 안납니다 ㅜㅜ

 

브라운브라더스는 호주와인이예요.

와이너리 브라운 브라더스는 47종류 정도의 와인을 생산한다고 하구요

시그니쳐는 시에나(Brown brothers Cienna)구요

요 시에나는 호주에서 개발한 품종이고 브라운 브라더스 독점 생산이래요

담에 쇼핑가면 브라운브라더스 시에나 한 번 구입해야 겠어요 ㅎㅎ

브라운브라더스의 모스까또는 호주 1등 모스까또 와인이라고 하네요

제가 마신 모스까또 중에서도 1등입니다.

달콤하고 향긋하고 알콜도수가 조금 낮아요 5.5% 정도.

안주도 필요없고 깔끔하게 마실 수 있구요

너무 달지 않아서 끝맛도 기분좋은 와인입니다.

 

저는 디저트와인으로 많이 마시구요,

이 날은 동편마을 코코크로와상에서 크로와상이랑 파이를 좀 사와서 같이 먹었어요.

고소한 크로와상이랑도 잘 어울리고

크림치즈가 듬뿍 들은 파이랑도 잘 어울려요.

병 모양도 예쁘고, 와인도 밝은 연녹색의 그린레몬빛으로 예쁘고

적당한 탄산이 들어있는 스파클링 와인이라서

프로포즈 와인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

약간 가격대가 있어서 아무 날에나 막 먹기는 조금 부담스럽고..

뭔가 좋은 날 마셔야 할 것 같은 느낌.. ㅎㅎ

초특가하면 2만원도 안되지만 보통 브라운브라더스 모스카토는 3만원 중후반이거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