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 커피, 차, 와인, 디저트

청라 로스팅카페 초가오

by 신긍정 2017. 1. 6.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초가오입니다.
청라 5단지 로스팅카페예요
이국적인 분위기고
바리스타 한 분이 운영하시는
작지만 맛은 큰
스몰&빅 카페.

직접 로스팅하시는 카페라
핸드드립이 아주 풍미있어요
직접 로스팅하신 원두 특색에 맞는
핸드드립.
그리고 원두가 맛있으니
에스프레소 음료들도 다 맛있죠

저는 다크나이트라고 초가오에만 있는
진한 라떼를 사랑합니다^^

분위기 이국적이죠
저 앞에 칠판에 메뉴들이 빼곡하게 써있어요

이 날은 바닐라라떼를 먹었어요 
고운 밀크폼.
초가오킄 밀크폼이 실크처럼 부드럽고
스폰지처럼 쫀쫀해요
바닐라라떼로 먹으면
부드럽고 달콤하고 끝내줍니다.

밀크폼이 탄탄해서 이렇게
끝까지 하트를 남기고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원두도 사가서 먹곤 하는데
홀빈으로 사거나 핸드드립용으로
분쇄해달라고 합니다.
원두는 종류가 많은데요
원두 한 봉지 구입하면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원두 가격은 종류마다 달라요
200g
10,000~14,000원 사이..

도도? 그 전화번호 누르고 적립하면
카톡으로 포인트 안내오는
그거로 적립하는데요
카톡으로 오늘의 원두
이런거 보내줘서 좋습니다.

조용하고 아늑하게 커피 마시고 싶을 때
생각나는 청라 초가오♥
향긋한 커피 강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