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 커피, 차, 와인, 디저트

청라 달콤카페 쇼콜라아이스크림

by 신긍정 2017. 1. 8.
반응형
달콤커피.
체인점 카페인데 지점이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저는 청라에서만 봤어요 
근데 요즘 도깨비 촬영장소로 좀 뜨더라구요
청라에서도 도깨비를 찍지만
달콤커피는 분당정자점, 위례점에서
찍나봐요
청라점은 매장이 좀 작아서 그런가..
아쉽네요
도깨비에서는 주로 저승이가
여기서 자몽음료를 마셔요 
허니몽인가..

저는 달콤커피 아메리카노 3번을 좋아하구요
(달콤커피는 아메리카노가
총 4가지로 고를 수 있어요.
3번은 진한 맛, 4번은 더치였던거로 기억..)

자주 같이오는 일행은 큐브라떼. 허니큐브라떼를 좋아합니다.
커피를 큐브형태로 얼린건데요,
시원하고 녹여먹는 재미도 있고
허니큐브는 달달해서 맛있어요

오늘은 히든메뉴 쇼콜라를 소개합니다.
쇼콜라 아포가또,
쇼콜라쉐이크
쇼콜라아이스크림이 있는데요


저는 쇼콜라아이스크림 강추요!
다른 쇼콜라됴 다 맘에 들지만
다른건 양도 좀 많고 배불러요

쇼콜라아이스크림은
쌉쌀하고 진한 초코맛으로
여운이 남는 디저트로 훌륭합니다.

사진에서도 진한 초코가 느껴지지죠?
근데 달다기보다는 쌉쌀하면서
진득한 초코의 맛이예요.
부드러우면거 쫄깃하고 엄청 맛있어요

겨울이라 춥지만 소프트아이스크림이라
 그렇게 차갑진 않고 개운하게 먹을만합니다.

커피 싫어하시고 자몽은 씁쓸한 뒷맛이
부담스러우실 때 강추♥♥

아니 저승이는 시커먼 옷 입고
상큼터지는 자몽말고
비쥬얼도 어울리는 쇼콜라도 좀 먹어주라!!!
이거 단종되면 곤란하니
저승이가 좀 많이 먹어주라!!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