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 이야기

와인 안주, 안양 평촌 귀인육회와 치즈!

by 신긍정 2024. 1. 2.
반응형

먼저 내돈내산 인증!

평촌 귀인육회입니다.
쿠팡이츠로 할인받고 주문했어요
육사시미와 육회세트.

계란노른자, 흑임자 소스, 고추장 소스.
저 고추장 소스가 기가 막힙니다.
육회는 양념이 되어서 나와요.

그리고 산낙지!
개인적으로 육사시미는 처음인데.너무 찰지고 고소하더라고요
육회가 더 취향에 맞기는했으나, 육사시미도 맛있었어요.

산낙지는 진짜 신선하고 꼬들했어요.
한 두어시간 먹었는데 끝까지 꿈틀할 정도로 신선하고 팔팔하더군요.
평촌에서 산낙지회 배달은 두 번째인데, 귀인육회가.젤 맛있네요 ㅎㅎ

같이 곁들인건 올리브스낵이랑 미니 다피아누 치즈, 에담치즈 슬라이스, 프로볼론 치즈인데요
슬라이스한 에담치즈와 육사시미가 잘 어울립다.
고소한 풍미가 올라가요.

육회와 육사시미 배달도 제법 근사한 와인 안주더군요.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