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 커피, 차, 와인, 디저트

꼬북칩 스윗시나몬

by 신긍정 2018. 1. 2.
반응형
맛있다는 꼬북칩..
근데 나는 좀 별로였는데..
다시 알아보니 꼬북칩은 스윗시나몬이 맛있다고...
근데 파는데가 없어서 전설의 과자인 줄 알았는데 ㅋㅋㅋ

제2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에 있는 롯데마트에서 발견!

후훗.. 봤으면 먹어야지..
그래서 꼬북칩 스윗시나몬을 사봤습니다.
예.. 맛있네요 ㅎㅎㅎㅎ
바삭하면 입안이 까지는 그런 맛은 아니고
부드러운데 바삭함
그리고 달달한 계피맛과 향이 굳..

근데 스윗시나몬 자체가 맛있는거라
굳이 꼬북칩이 아니어도 될...
이건 뭐 스윗시나몬 팝콘도 맛있겠는걸..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