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 커피, 차, 와인, 디저트

동편마을 코코크로와상 치아바타

by 신긍정 2017. 2. 27.
반응형
동편마을 코코크로와상에서 구입한 치아바타.
동편마을엔 발효빵 하는 집이 많은데요,
코코크로와상은 치아바타도 있고
파이류를 같이 살 수 있어서 주말 식사와
간식을 해결하기 좋습니다^^

체다치즈 치아바타와 올리브치아바타는
어제 샀다가 실온보관하고
오늘 아침에 오븐에서 살짝 구워냈어요.
계란은 스크럼블을 하다가 케찹을 조금 넣어줬어요.
뭐랄까.. 짝퉁 토마토 계란볶음이랄까 ㅋㅋ
그리고 발사믹비니거를 넣은 올리브유도 준비!

체다치즈 치아바타입니다.
저는 구멍이 크게 날 정도로 충분히 발효된
치아바타를 좋아하는데 조금 아쉬웠지만
엄청 맛있었어요^^

체다치즈도 끝까지 듬뿍듬뿍 들어서 맛있구요

올리브 치아바타도 올리브가 풍성.
재료를 아낌없는 넣었다는 느낌 팍팍♥

이렇게 발사믹 올리브오일이랑 콕 찍어서 ♥

동편마을 코코 크로와상! 어제 오늘
저희 집 식사와 간식 그리고 야식을 책임지고
있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