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 커피, 차, 와인, 디저트

gs25 맛있는 아이스크림과 유명제품!

by 신긍정 2017. 2. 28.
반응형

 GS25에서 유명한 아이템만 구입해봤습니다.

다른 것도 더 많긴한데 품절된 상품도 있고

워낙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아이스크림을 집중적으로 구입한 탓도 있구요 ㅎㅎ

 

볼케이노꼬꼬볶음면은 먹고나서 다시 리뷰할 예정인데

두근두근합니다. 워낙 평이 좋아요.

오모리 김치찌개는 컵라면 시절부터 주변에 홍보대사처럼 권장하고 다녔어요

면은 얇고 국물은 개운하고 진하고 맛있습니다.

우리들끼리는 해장 1등공신으로 불러요 ㅋㅋㅋ

컵라면보다 봉지면이 면이 두꺼워서 별로라는 평이 많긴하지만

 일단 하나 구입.

 

잘익은 옥수수이야기는 보이면 구입하십시오!!!

진짜 촉촉하고 겁나 맛있어요.

 

베이컨세소지랑 치즈소세지도 유명템입니다.

소세지 좋아하는 분들은 꼭 산다는..

저는 소세지를 안좋아해서 패스..

대신 남편이 꼭 구입하네요ㅎㅎ


 

GS25 딸기샌드위치는 뭐 이미 난리가 났구요

맥앤치즈도 요즘 좀 핫한 것 같아요 ㅎㅎ

속이 이렇게 꽉 차 있는데 인기 없을 수 없겠죠

GS25는 샌드위치가 진짜 실해요.

도시락이 혜자스럽다고 할 정도로 알찬 건 유명한데

샌드위치가 빵빵한 것도 소문 좀 나야겠어요

 

 

인절미 아이스도 매니아층은 있던데 저희 집에선 별로 인기가....

 

끌레도르 와플콘 밀크&초코는 제가 진짜 좋아하니다.

아끼고 사랑한다!!!!

이건 음.. 바삭함이 좀 덜하긴 해요

와플이 눅눅해서 아쉽긴한데

아이스크림은 어지간한 전문점 뺨칩니다.

와플이 조금 눅눅하긴해도

그래도 꽁다리 부분은 바삭바삭해요 ㅎㅎ

 

 

단점은 양이 적는 것!!!

그 외에는 다 만족!! 진짜 맛있어요.

밀크보다는 초코 부분이 더 맛있어서 초코맛이 따로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