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 커피, 차, 와인, 디저트

GS25 인절미아이스 그리거 찰떡아이스 리뷰♥

by 신긍정 2017. 2. 20.
반응형
요즘 편의점에서 핫하다는
인절미아이스예요
1개 2500원 ㄷㄷㄷㄷ
오늘은 2개 사면 1개 더 주는 이벤트라
3개 5천원...
3개 5천원도 비싸요... ㅜㅜ
88년도 쯤.. 둘리바 하나에 50원이었는데
사과맛 둘리바 ㅋㅋㅋ

포장은 되게 크고
내용물은 작습니다..
과대포장 극혐 ㅠㅠ
근데 가격이 사악하지만
맛있어서 유명한 유명템!

수저는 안들어있어요.
꼭 카운터에서 달라고 하랍니다

근데 정신없어서 그냥 와서..
집에있는 티스푼으로 먹었어요.

위에는 콩고물. 아래는 아이스크림,
떡, 팥이 들어있어요.
달콤하고 많이 차갑지않아
겨울에 딱입니다.

떡은 고르게 들어있고
팥은 센터에는 없고 바깥쪽으로
삥 둘러쌓여있는 듯..

저는 되게 맛있게 먹었는데 남편은
먹디가 포기.
시원하지 않고 달아서
뭔가 개운하지 않으시답니다..
전 고소하고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좋던데요 ㅋㅋㅋ
호불호 많이 갈리는 음식..



롯데 찰떡아이스
찰떡아이스는 저 어릴때도 있었어요 
그때는 한 통에 3개가 들은거 같고
쑥떡이 아니라 흰색떡 안에 아이스크림
들은 것도 있던 기억이 있는데..
가물가물... ㅋㅋㅋ

히익 요놈도 과대포장.
얼마더라.. 한 1200원? 1500원인데
어휴 통에 반만 들었어요
정말 명가 찰떡아이스가 아니라
명불허전 롯데입니다

그래도 요거요거 참 맛있죠 ㅋㅋㅋ

저는 특히 요 팥 아이스크림을
좋아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다른 아이스크림엔 없는 맛.
팥은 싫은데 팥 아이스크림은
다 좋아요 ㅋㅋㅋ
이게 무슨 말이야 ㅋㅋㅋ

호두도 부드럽게 씹히고 좋습니다 
다시 추워진다고 하는데..
겨울엔 역시 아랫목&아이스크림
그리고 얼음동동동치미&군고구마
아니겠어요 ㅎㅎ
오랫만에 아이스크림 먹으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달콤한 것들은 언제나 옳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