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 이야기

해장하기 좋은, 평촌역 해장맛집! 평촌 미분당 쌀국수

by 신긍정 2023. 5. 17.
반응형

조용히 혼밥하기 좋은 미분당입니다.
국물 맛이 깊어 점심 해장으로 강추!
얇은 고기가 소화도 편하고 감칠맛도 더해주고,
면도 국물도 맛있어서 좋아합니다 ㅋㅋ

평촌역 근처에서 점심먹거나 혼밥할 때 괜찮은 집이죠
미분당은 지점마다 차이가 있다고 해요
항간에는 신촌점이 젤 맛있다고는 하는데 ㅋㅋㅋ
저는 신촌엔 못가봐서 ㅜㅜ
평촌점 맛있었어요 ㅎㅎ
이건 감자말이새우튀김
사람 참 이상하게 사이드메뉴는 보면 꼭 먹고 싶더라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