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 이야기

소노야 김치우동

by 신긍정 2023. 5. 1.
반응형

강남역 지하상가에는 식당이 몇 개 없는데,

로봇김밥이랑 소노야 정도가 앉아서 먹을만하다.

그래서! 비가 오면 소노야랑 로봇김밥이 미어터짐 ㅋㅋㅋㅋ 

 

나는 요럴 때 소노야에서 김치우동을 먹는데요,

짭짤해서 나트륨이 많을까봐 걱정이긴 하지만 ..  너무 맛있어 ㅠㅠ

돈가스는 바삭바삭한 맛도 있는데 

요렇게 매콤한 국물에 담근 돈가스는 그 나름대로의 묘한 맛이 또 있다 ㅋㅋ 

통통한 우동, 고소한 계란, 느끼한데 고기는 담백한 돈가스 ㅋㅋㅋ 팽이버섯 그리고 찐오뎅 

역시 좋은 조합,

소노야 강남역점은 혼밥하기 좋고, 메뉴가 빨리 나와서 좋은데 홀수로 가면 한 명은 따돌림당하는 듯한 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그럼 집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