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 영양제 이야기

회사에서 챙겨먹는 영양제

by 신긍정 2023. 5. 17.
반응형

아침마다 챙겨먿는 코큐텐, 비타민 B, 유산균.

유산균은 선물받은(선물인가? 여튼 내가 안샀는데 내 손에 들어왔음 ㅋㅋㅋ) 혈당유산균인데 달지않고 맛이 구수하니 ㅋㅋㅋ 어른이 된 느낌으로 먹습니다.
단!  물 없이 먹으면 목매여 죽을 수도 있으므로 ㅋㅋㅋ 조심해야함.
하루 2번 먹는건데 걍 아침에 두 봉 털어먹고요, 은근 양이 되는지 포만감? ㅋㅋㅋ 효과가 있고 아침에 먹으면 휴우.. 쾌변 제조기라 회사에서 먹기 좀 그런 날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여튼 쾌변엔 마이락토 ㅋㅋㅋ

아 그리고 일부만 덜어간거라 약통은 안 찍었는데 ㅋㅋ
저 세로로 선 것은 간에 좋은 ㅜㅜ 가네진.
이거 먹고 간수치 좀 좋아진 경험이 있어서 좋아하는 일반의약품인데 구하기가 어려움 ㅜㅜ
여러분 가네진 좋아요. 많이 팔아주세여.

쎈비백은 회사 금처 약국에서 아주 강추하셔서 산 것.
원래는 비맥스를 먹는데, 아저씨가 쎈비백이 함량 구성이 잘 되어 있다고 추천해주셔서 사봤음.
약국을 운영하려면 말을 잘해야 하는 것 같음 ㅋㅋㅋㅋ
약사님 말빨에 자주 넘어가는 타입 ㅋㅋㅋ
근데 쎈비백은 열면 냄새가 좀 남.
뭔가 게 냄새 같기고 하고 여튼 무슨 향이 있음.
저 뚜껑 중에 핑크핑크가 쎈비백.
이래서 비타민b를 집에서 챙겨먹으면 비맥스, 회사에서 먹으면 쎈비백이 되었음.

크으 내 코큐텐.
코큐텐은 유비퀴놀 형태가 흡수가 잘 된다고 해서 라이프 익스텐션의 코큐텐을 먹고 있음
묘하게 먹은 날 안먹은 날 기력에 차이가 있음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