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남기는 기록] 내 생각, 그리고 일상

영화 듄 DUNE을 보고 왔습니다. DUNE 후기!

by 신긍정 2021. 10. 24.
반응형

영화 무식쟁이가 쓸데없이 남기는 영화 후기!

DUNE! 보고 왔습니다.!!! (주의!!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영화를 잘 모르지만 많이 봤습니다 ㅋㅋㅋ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과 살거든요 

 

오늘 본 DUNE 후기! 

 

우선, 영화를 보러가기 전에 대충 훑어는 봤습니다.

알아본 정보로는 

1. 첩의 아들 후계자 만들어주는 영화다

2. 주인공 얼굴이 개연성이다. 엄청 잘 생겼다.

3. 사운드가 좋다

4. 내용은 뭐라는지 모르겠다.

 

아, 그렇길래 일단 가서 앉아가지고 사운드나 적당히 즐기고 나오자 

뭐 남주 얼굴도 좀 보고 였어요.

 

 

티모시 샬라메를 몰라가지고 처음에 한 30분 정도는 언제 얼굴이 개연성인 녀석이 나오나 한참 생각했습니다.

네.. 처음부터 오지게 많이 나오던 힘없이 생긴 그 놈이더군요

흑흑.. ㅠㅠ 얼굴이 매력이라는데, 얼굴이 내 취향이 아니야 ㅠㅠ 

 

두번째 느낌!

역시 재산은 상속해주되, 자리는 안된다. 

아이 이 녀석 오지게 징징거리더군요

그저 얘 하나 후계자 만들라고 다들 벌벌 하는데 얘는 한 2시간 정도는 징징징 징징징 

오지게 징징거리다가 끝에 오잉? 얘가 왜 갑자기? 

개연성 없이 갑자기 쌈박질에서 이겨서 인정을 받습디다. 

싸우자고 나댄 놈이 생각보다 너무 얼척없이 죽던데요,

두 가지 큰 교훈을 얻었습니다.

1. 나대면 디진다. 

2. 징징 거려도 어떻게든 가르쳐놓으면 죽을 위기에서 써먹긴 한다. 

 

DUNE은 미래 사회에 대한 얘기예요..

아 예..

근데 미래시대로 가면서 IT 공학자들만 살아남고 디자이너들은 다 죽었나봅니다.

디자인 .. 흡.. 

그리고 소재공학자들도 죽었나봐요.

사막에 옷 나풀거리는거 입고 걷는데 아니, 미래에는 첨단소재 공학자들이 다 죽었나 싶고..

색이 다 칙칙하고 건물이나 비행기 이런 것도 좀 구닥다리 느낌이 나고 기계가 또 오지게 느려요

문 열리는고 닫히는거 기다리다가 라면 다 불을 듯 ..

그리고 여자들이 자꾸 얼굴을 가리고 히잡 같은 것을 씁디다.

아무래도 미래는 이슬람이 지구점령했나 하.. 이슬람.. 해내는구나 시부럴... 싶었어요.

그리고 미래에는 사막 천지입니다.

이 새끼들 농업연구원 우습게 여기더니 결국 ... 농업연구원들도 디자이너랑 같이 죽었구나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사랑 같이 우주에서 식물 키우는 거 연구한지가 20년이 지났는데 (제가 농학박사라 ㅋㅋ 그거 연구하는거 세미나를 들은 적 있었거든요 ㅋㅋ) 미래사회에는 사막 천지라니 ㅠㅠ 농업은 역시 죽나봐 ㅠㅠ 싶었어요 ㅋㅋ

 

아! 그리고 살인병기? 암살무기? 그런게 나오는데 벌레 모양입니다. 그리고 비행기는 잠자리 모양이고요 

비행기는 오지게 맘에 안드는 디자인이었고 ㅋㅋㅋ 

암살 곤충 보고는 아니 뭐 파브르 곤충기까지만 본 IT 공학자들만 살아남은 미래인가? 싶었어요 ㅋㅋ

하여간 뭔가 첨단인데 뭔가 부족한 첨단입니다 ㅋㅋㅋ 

한 1시간 30분쯤 되었을 때는 문득 아.. 미래사회에 오기 전에 핵이 한 번 터지는데 

다 죽고, 지하 벙커에서 야근하던 개발자들만 살아남았구나!! 싶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암살곤충하니까 하나 또 기억난다!!!

아들이 암살 곤충에게 당할 뻔 했는데 방탄 조끼도 안입고 돌아다니다 허무하게 가버린 공작님 아부지 ... 

답답쓰 ......

 

DUNE 상영시간!!

영화는 총 2시간 40분입니다.

007보다는 좀 짧았어요 

한 두어 번 자고 일어나서 더는 잠이 안오는 덕분에 영화 결말을 볼 수 있었어요

음.. 이거 2부가 나올건가봐요?

 

그냥 잘생긴 징징이가 유악하게 나부대다가 각성하고 이제 막 인정받으면서 끝입니다. 

한 5부 까지는 나올 것 같아요 

 

한 2시간 쯤 지났을 때는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 남편은 이런 영화도 이렇게 오랜 시간 앉아서 잘 보는데, 왜 책상에 앉아서 공부는 안할까..

어지간한 책들이 이거만큼은 재미있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영화가 끝나고 나오면서 아, 이거 2부도 나올건데 2부 같이 보러 올거지? 하길래

아! 이거 잼있어 하는구냐

이 새끼 이러니까 공부 못하네.. 이게 재미있으면 어지간한 전공책은 재미 없지...

자격증 책이 재미없겠지 이게 재미있으니까!!! 했어요 

 

흡 ㅠㅠ 

 

아! 사운드! 예. 사운드는 좋습니다.

그리고 모래사막이 파파파바박 움직이는 영상미도 있고 

음 그리고 보니 모래바람, 뭔가 시니컬한 남주의 얼굴 .. 예 영상미가 있네요

다만 저랑 취향이 안맞았을 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