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남기는 기록] 내 생각, 그리고 일상

카카오톡 선물하기 간식대장 후기

by 신긍정 2020. 9. 20.
반응형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간식대장!!
너무 신나요!!!
헤헷,
엄청 크고 알찹니다.
얼그레이 홍차, 치즈 샌드, 프링글스, 워터젤리,칸초, 팝콘, 웨하스, 짱셔요, 포도구미, 소세지, 콘초코, 카라멜땅콩, 도리토스 등등
고구마말랭이도 있구요 ㅎㅎ
진짜 음료부터 과자 젤리 라면 너무너무 알찬 구성이예요
엄청 크기가 커서 받고 깜짝 놀랐어요 ㅎㅎ
하나씩 빼먹고 계속 채워넣을 것 같아요 ㅎㅎ
신납니다.
요즘 재택근무가 많아졌는데 다들 집에 개인 탕비실 하나씩은 있으시잖아요?
회사에서 직원들 1인 1탕비실은 해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