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 이야기

일산교자 닭칼국수 택배배달♡

by 신긍정 2021. 3. 5.
반응형

내돈내산!!
언제나 그렇듯 내가 내 돈 주고 사먹은 칼국수 후기!

택배맛집♡ 일산교자
네이버 푸드윈도에 지역명물이라는 코너가 있더라고요
심심해서 구경하다가 닭칼국수에 꽂혀서 구입!

육수, 닭고기 사리, 칼국수 생면, 파, 겉절이, 다대기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2인분인데 육수며 칼국수가 넉넉해서 3명이 먹어도 되겠어요.

마침 집에 보영만두 사다놓은 것도 있고 그래서 같이 먹었어요. 배 터져 죽는 줄 알았네여.
국물이 넘 진하고 깊어요 ㅎㅎ 닭곰탕 느낌♡♡

겉절이가 칼칼하고 매워서 맛있어요 ㅎㅎ
마늘이 많이 들어갔는지 완전 감칠맛나고 맛있어요
2인분의 겉절이 양이 저만큼♡

닭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 있어서 완전 푸짐 ㅎㅎ
남이 발라진 닭고기 살이라니♡♡

다대기도 풀어 먹으면 짱 칼칼한데 그 사진이 없네요
닭 육수가 진하고 짜지 않아서 아기들도 잘 먹을 것 같아요. 저는 슴슴한 간을 좋아하는데 딱 맞았거든요 ㅎㅎ


날이 더워지면 택배맛집도 끝장일 것 같아서 몇 번 더 사먹으려고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