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 이야기

광명 아브뉴프랑 한양중식

by 신긍정 2021. 2. 28.
반응형

광명 아브뉴프랑에 한양중식 다녀왔어요.
집에서 가까워서 자주 가게 되는데, 아브뉴프랑에 워낙 맛집이 많아서 한양중식은 다음에 꼭 가야지! 다음에! 다음에 하다보니 계속 안가게 되더라고요.

국물이 좀 땡기는 어느 날 남편과 아브뉴프랑 갔다가 한양중식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막상 들어가니 ㅋㅋㅋ 세트메뉴가 잘 되어있어서 갑가지 세트메뉴를 먹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2인 식사세트!! 

저희는 깐풍새우, 탕수육 그리고 차돌짬뽕으로 했어요. 
남편은 새우, 저는 차돌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세트메뉴인데 양이 부실하진 않았어요. 2인 세트인데 푸짐한 편
새우가 잘 튀겨져서 바삭하니 맛있더라고요 

탕수육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진짜 바삭하게 잘 튀겨졌는데, 아쉬운 이유는 저는 매장에서 먹을 땐 볶은 탕수육을 좋아하거든요.
뭔가 소스까지 주방에서 다 조리해서 나오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매장에서 갓 만들었을 때 먹는 그 특유의 맛이 있다고 믿어요 ㅋㅋㅋ 
근데 고기가 너무 잘 튀겨지긴 했어요 ㅋㅋ 

두둥 차돌짬뽕!!
너무 매우면 남편이 못 먹어서 걱정이었는데, 맵기가 딱 적당해서 둘 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노른자를 섞어주면 맛이 조금 더 부드러워 지고, 국물이 깊습니다. 
음~ 이 진한 맛!!! 

차돌짬뽕에 채소도 신선하고, 면도 쫄깃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있고 세트 구성이 잘 되어있어서 중국요리 여러가지 먹을 때 좋겠더라고요

꽃빵 메뉴가 따로 있어서 아기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