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 이야기

군산오징어 포장해서 맛있게 볶아먹기♥ (광명롯데아울렛, 파주 운정)

by 신긍정 2017. 2. 23.
반응형

ㅎㅎ 한동안 군산오징어에 완전 빠져있었어요.

광명 롯데아울렛에서 포장해온 군산오징어.

오징어불고기 2인분이고, 포장은 10% 할인해줍니다.

오예!!

 

일단 조금 볶아서 콩나물이랑 먹어봤어요.

저는 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오징어를 볶아냈습니다.

양념이 매콤해서 핵꿀맛!!!

밥이랑 같이 먹고, 콩나물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안에는 길쭉한 떡과 오뎅이 들어있어요

이건 떡입니다. 떡이 얄상한게 쫄깃하고 맛있네요

오뎅도 모양은 같아요 원래는 오뎅을 참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여긴 떡이 더 맛있네요

미나리인가 부추도 들어있어서 같이 먹으면 향긋하니 맛있어요.

전에 파주 아울렛에서 먹었을 때는 너무 매워서 울면서 먹었는데

요건 별로 맵지 않았어요. 매운맛이 중간 정도 인가봐요 ㅎㅎ

 

콩나물을 넣고 한 번 볶아봤어요

단점은 물이 많이 생긴다는 것

장점은 콩나물 씹는 맛이 더 살아나고, 양념이 베어서 맛있고 아삭하고

오징어에도 콩나물 향이 살짝 베는 듯 더 맛이 진해진다는 것입니다.

콩나물은 아마 넣어서 볶아먹는 것이었나봐요 ㅎㅎㅎ

이 날은 오징어불고기를 좀 볶고

밥도 볶아서 같이 먹었어요.

오징어를 볶으면 오징어에서 물이 나와서 양념이 저절로 생기는데요

오징어는 건져내고, 남은 양념에 오징어 총총 썰어넣고

김가루 촵촵 뿌려서 밥이랑 볶으면 별미입니다.

저 길쭉한 것은 떡이 아닌 오뎅입니다 ㅎㅎ

조금씩 볶아서 몇 번을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매콤한 브런치로 제격입니다.

 

오징어가 조금 남았던 마지막 날.

이날은 오징어를 볶고 해물파전을 구워서

해물파전 위에 오징어불고기를 올려봤어요

핵꿀맛 완전별미!!

고등학교 때 학교 앞 분식집에서 부추전 위에 떡볶이 소스를 얹어 팔았거든요

딱 그런 맛입니다.

맛있는 것 + 맛있는 것 = 핵꿀맛!!!!

 

코스트코 해물파전이 간편해서 동시에 두가지 요리해서

촵촵 올렸어요

 

여기까지는 광명롯데아울렛 군산오징어였다면,

이제는 군산오징어 파주운정점입니다.

선배네 집에 놀러가서 포장해먹었어요.

매일 먹던 군산오징어를 중간에 쉬면 아쉬워서

놀러가서도 포장해먹는 센스!!!

 

군산오징어 파주운정점도 포장하면 10% 할인입니다.

특이한 것은 밑반찬을 같이 줍니다 완전 감동!!

오뎅, 샐러드, 무쌈, 겨자무쌈, 피클 다 맛있어요.

매콤한 오징어불고기를 무쌈에 싸먹으면 진짜 맛있죠 ㅎㅎ

아기랑 같이 먹을 물만두도 포장해서 같이 먹었어요

물만두는 사정상 1시간 쯤 후에 먹었는데

식어도 역시 맛있더라구요!

애기도 저도 잘 먹었습니다.

 

군산오징어 파주 운정점은 반찬을 주는 대신

오징어불고기 안에 떡과 오뎅은 없었어요

근데 우열을 가릴 수 없는게 매콤한 떡과 오뎅을 먹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매콤한 오징어를 무쌈에 싸먹는 재미!

그리고 오징어불고기 볶는 동안 오뎅 집어먹는 재미도 엄청나서요..

결론은 둘 다 맛있다.

 

그리고 포장은 10% 할인이긴 한데

매장에서 먹는게 또 좋은 점이

이거 맵게 해가지고 오징어 튀김이랑 먹으면 진짜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어떤 경우에도 맛있을 수 밖에 없군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