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 이야기

청라맛집 새벽집! 두부김치와 막걸리!

by 신긍정 2017. 2. 25.
반응형

청라 청실홍실 옆에 새벽집은 작지만 진짜 알찬 식당이예요

매일 직접 만든 두부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두부, 콩 이런거로 만든 음식이 맛있습니다.

낮에는 숨두부찌개, 비지찌개, 청국장을 주로 먹는데요,

찌개는 물론이고,

서비스로 주는 숨두부도, 비벼먹을 수 있게 나오는 나물도 너무 맛있어요

나물은 따로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ㅎㅎ 4천원이던가..

반찬을 사면 가끔 비지도 그냥 주시곤 해요 완전 좋음!!!!

비지도 얼마나 고소한지 비지전을 해먹어도 좋고 ㅎㅎ

비지찌개를 해먹어도 좋죠.

순두부같이 연한 두부를 새벽집에서는 숨두부라고 하는데요,

일단 앉으면 숨두부부터 내어주세요.

따뜻할 때 간장이랑 먹으면 너무 담백하고 맛있죠 ㅎㅎ

 

 

저는 새벽집에서 식사는 늘 비지찌개입니다. 원래 좋아하거든요 ㅎㅎ

보글보글 뚝배기에 엄청 맛있게 나와요 ㅎㅎ

 

밤에는 꼬막, 두부김치, 수육 등 안주가 끝내주게 맛있습니다.

수육이나 꼬막은 식지않게 데워먹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두부보쌈, 꼬막, 야채전, 두부김치.

다 맛있어요. 막걸리랑 먹으면 꿀맛이고 소주랑 먹어도 개운한 안주들이죠

안주가 좋으니 술은 무엇을 마셔도 다 맛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