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 이야기

선릉역 평양냉면 맛집 판동면옥

by 신긍정 2021. 11. 17.
반응형

날씨가 선선해지면 냉면 생각이 조금 더 납니다.
추운 겨울선릉역 판동면옥

깔끔한 국물의 평양냉면 

메밀향이 은은하니 좋고, 육수는 육향이 진하지는 않지만 감칠맛이 깊습니다.

맹맹하지 않고 약간 간간한 것이 고기의 잡내는 없고 고기의 담백함을 최고로 낸 가벼우면서 깔끔한 육수였어요 

호로록하면 훅 없어지는 평양냉면 ㅎㅎ 

그리고 녹두전과 평양만두! 

조금씩 주문할 수 있어서 만두는 반접시 (3알), 녹두전도 반접시(1장) 주문했습니다. 

맛보기로 먹고 담엔 큰거 시켜야지! 하지만 생각해보면 언제나 작은 메뉴로 여러가지를 시켰던 것 같아요 ㅎㅎ 

판동면옥은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맛집의 성지에 있어요 

근처에 하동관, 피양콩할머니가 있답니다.

그리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일미집 감자탕도 멀지 않은 곳에 있지요 ㅎㅎ

선릉.. 맛집 많아요 ㅎ 

선릉역에서는 사실 평가옥도 많이 다녔는데요, 

평가옥은 온반 맛집!! 판동면옥은 평양냉면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만두는 하.. 둘 다 막상막하랄까요 두 집 다 만두 맛집이고, 녹두전도 다 맛있어요 

다만, 평가옥이 김치는 더 맛있습니다 ㅋㅋ 

어느 쉐프분이 그랬던가.. 국밥은 다 맛있고 김치에서 맛집이냐 아니냐 갈린다고요 ㅎㅎ 

평양냉면도 그런 듯 합니다. 다 맛있는데 곁들임 물김치가 더 시원하고 깔끔개운하니 맛있는 집들이 있지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