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 이야기

광명 고기원칙

by 신긍정 2020. 10. 4.
반응형

오옷 광명역 근처에 고기원칙이 생겼네요
여름에 생긴 것 같긴 한데 ㅎㅎ 
지난 번 새솔동에서 가보고 넘 맛있었어서 반했던 고기원칙!!
역시 체인점의 장점! 맛있으면 언젠가는 우리 동네 근처에서 생긴다 ㅎㅎ

청어알을 주는 것이 무척 신기하고 맛있었던 고기원칙!
청어알은 통영 중앙시장에서 처음 만났었는데요, 요게 또 무 잘게 썰고 참기름이랑 깨 조물조물해서 무치면 엄청 맛있더라구요 톡톡터지고 짭쪼롬하고! 근데 고기랑 만나니 넘 좋았었죠

지난 번에는 삼겹살을 먹었는데, 이번엔 소고기!
등심을 먹어봤어요

결론은 등심도 참 맛있지만, 삼겹살만큼 감동은 아니었어요..
와규등심인데 맛있긴하지만 삼겹살은 미쳤나? 싶었는데 와규등심은 그냥 맛있군. 정도 

그래서 이히히..
삼겹을 더 시켰습니다.
음. 좋군.
고기원칙은 항아리에 담긴 숙성 삼겹살인데, 요 크기로 나와서 자르고 뭐 할 것도 없이 그냥 구워서 먹으면 되요
이게 탱글탱글할 정도로 고기가 쫀쫀한데 또 사르륵 녹습니다.
이게 바로 고기원칙 만의 숙성 비법이겠죠
와.. 진짜 탱글 사르르 탱글 사르를... 진짜 맛있어요!!!!

쪽파김치던가.. 쪽파짱아찌라고 해야하나..
하여간 요 알싸한 쪽파! 넘 짜지 않고 감칠맛이 확 돌아서 넘 맛있어요
이것 때문이라고 고기는 고기, 원칙!!!
그리고 청어알! 
원래는 와사비파인데요, 고기원칙은 생와사비를 주는 것만으로 합격인데.. 청어알과 쪽파절임은 와사비를 잊게 합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이 말 밖에 못하는 내가 밉다 ㅜㅜ 

그리고 칼국수 ㅎㅎ 
저 조개탕은 서비스로 나오는데, 칼국수 사리를 추가로 시킨거예요!! 
처음 고기,원칙을 갔을 때에는 조개탕에는 손도 안댔습니다. 왜냐하면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고기만 배가터지게 먹었거든요 이번에는 워낙 면ㅇ 좋아하는 남편이랑 갔는데 고기 주문 전부터 칼국수 사리 드르드릉 하길래 ㅎㅎ 
일단 시켜봤는데 이거도 맛있네요 ㅎㅎ 

크으..
숙성 삼겹살과 감칠맛 터지는 청어알, 쪽파!!
감칠맛을 좋아한다면 고기는 고기,원칙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