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 이야기

청라 화이트오페라 산딸기토스트

by 신긍정 2017. 2. 15.
반응형
청라 화이트오페라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산딸기토스트 사왔어요
저녁시간에 갔더니 2개만 남아서
2개 다 구입♥♥♥
아쉬웠어요 ㅜㅜ
10개 있었으면 10개 샀을텐데 ㅋㅋ

요렇게 4등분으로 나눠져있어요.
안에 샌드된 산땅기가 상큼하고
자잘하게 씹히는 산딸기씨의 식감이
재미있어요

겉은 달콤하면서 부드럽고
안은 산뜩한 맛!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진짜 맛있답니다^^
티푸드로도 좋아요.
어울리는 차는 티바나 유스베리 추천♥

청라빵집 중 제일 좋아하는 곳은 화이트오페라
화이트오페라에서 제일 좋아하는 빵은
산딸기토스트예요
산뜻하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
6살 아기가 있는 선배네 집에
가져가서 같이 먹었는데
애기도 이 빵은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요 날 제가 청라 화이트오페라에서
고른 빵은 이렇게구요
저 까만 빵은 오징어먹물로 만든 빵인데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작게 자른 견과류랑
크림치즈가 들었는데요
진짜 꿀맛입니다.
그래서 2개 샀어요 ㅋㅋㅋㅋㅋ

다른 빵들도 좀 찍어봤어요^^;;

생야채도넛은 진짜 강추!!!
바로 사서 먹어야 제 맛이라
이 날은 패스했는데
제 기준 청라 화이트오페라
베스트 3안에 듭니다.

모양이 어쩜 이렇게 예쁜지..
창라 화이트오페라는 간식빵 식사빵 디저트
과자류까지 종류가 진찌 다양해여 ㅎㅎ

양파빵을 보고는 추억이 떠올라서..
그 옛날 충북대 제과점 양파식빵
그거 참 맛있었는데..
중학생도 먹고..
더 커서 충북대 기숙사 살 때도 먹었는데
참 맛있었어요 싸고 맛있고..
지금은 파리바게트에 밀려서 사라진
충북대 빵집 ㅜㅜ

튀김소보로는 여기선 먹어보지 못했는데
워낙 아는 맛 맛있는 맛이잖아요 ㅎㅎ
청라에서 튀김소보루는
여기서 처음 본 것 같아요
화이트오페라 생야채도넛에
튀긴빵이 워낙 맛있어서 튀김소보루도 기대합니다.

담엔 낮에 가야겠어요 ㅎㅎ
생야채도넛, 튀김소보루
그리거 산딸기토스트 사와야지.


반응형

'[맛집] 맛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양 남부식당 3호점  (0) 2017.02.19
청라 커넬웨이 풍성양꼬치 & 육회한 연어  (0) 2017.02.18
안양 맛나제과 버터쫀득바  (0) 2017.02.14
마음쿠키 호두파이 후기  (0) 2017.02.08
보리굴비...  (0) 2017.01.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