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 여행 이야기

봄, 욕지도 여행&펜션

by 신긍정 2023. 5. 27.
반응형

두둥. 욕지도.
아늑하고 아기자기하고 경치가 좋아 쉬고 싶은 섬, 욕지도.
통영에서 배 타고 욕지도로 들어왔어요.
배 타는 시간이 더 짧은 통영 삼덕항을 이용해서 입도!
삼덕항에서 욕지도 가는 배는 하루 7번 있어요.
새벽 6시 45분 부터, 오후 3시 30분 까지!
1시간 10분쯤 걸립니다.

차도 같이 배를 타고 갈 수 있어요  
승용차 기준 22000원.
이것도 전보다 많이 올랐네요 ㅜㅠ

욕지도 도착.

지난 번 편하게 쉬다간 욕지도 전망좋은펜션 예약.
네이버로 예약하니까 편하고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니까 포인트도 쌓여도 굿!

욕지전망좋은집
경남 통영시 욕지면 욕지일주로 511
https://naver.me/GZM7Rclg

펜션이 해안도로 옆에 있는데 지대가 높아서 시끄럽지도 않고, 뷰가 진짜 좋음.
비닥가 잘 보이는데 바다 근처는 아니라 조금 더 뽀송뽀송한 느낌.

두둥. 친구랑 같이 쓸거라 넓직한 4인실 예약!
방이 큼직하고 좋음

내부가 목재라 운치있음. 냉장고도 커서 듬직 ㅋㅋㅋ
수박도 넉넉하게 들어가고 냉동실에 아이스크림 쟁이기 쌉가능!
욕지도는 탑마트랑 하나로마트가 있어서 간식 사먹기도 편한데, 대신 밤엔 넘 깜깜하니까 낮에 사다놔야 편함.

중요한 화장실!
크고 깔끔하고 샤워 공간도 커서 좋다.
가끔 펜션나 모텔에 화장실 좁으면 진짜 빡쳐!
그리고 ㅎㅎㅎ 수압이 좋음
물 콸콸 나와서 불편하지 않게 씻고 볼 일 볼 수 있어서 좋다.

주방도 따로 있어서 좋음.
뭘 해먹진 않아도 뭔가 독립공간이 있다는 건 든든해..

방마다 데크 1개씩 있어서 데크에서 경치 즐기며 쉬기도 좋음.

방으로 가는 길에서 보이는 뷰.

소국? 데이지 이게 이쁘게 피었네

펜션 옆에 오르막길이 있어 올라가봄.
끝엔 사람 사는 집이라 조용히 내려왔는데 어쨌거나 더 높은데소 보면 뷰가 더 좋아서 산책하기엔 좋았음.

패랭이.

펜션 주변에 아기자기한 꽃이 많아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화원이랑 또 다른 시골집 아기자기한 꽃 느낌.

욕지도에서 타는 카트 ㅎㅎ
이거로 해안도로 도는 것도 재미가 쏠쏠한데 쉽지만은 않음 ㅋㅋ

흰작살해수욕장.
작은 해수욕장이지만 예쁘고 물이 맑아 약간 스노우쿨링도 가능 ㅋㅋ

여기서 문어도 가끔 잡힌다는데
나는 .. 잡을 실력이 없고 아직은 물이 차다.

해안 드라이브..

크으 .. 물 맑고 좋다. 욕지도.

내가 좋아하는 솔구지 전망대
욕지도 올 때마다 여기 참 예뻐

욕지도는 풍경이 워낙 좋아서 찍는 사진마다 절경.

욕지도 하면 고등어회!
우린 언제나 늘푸른식당 단골 ㅋㅋㅋㅋ
고등어회가 진짜 찰지고 맛있다!!

고등어조림은 달달하고 맛있어

수조의 고등어
니들 정말 싱싱하구나 ...

욕지도 출렁다리.
욕도엔 출렁다리가 2갠가 3개던가 여튼 그래서 벌게 많음..
낚시하러 온 사람들도 많고 고등어도 잡힌다던데 글쎄 가만히 닊시만 하기엔 풍경이 아까운 섬.

크으 욕지도 출렁다리

욕지도는 등산하기도 좋은데
천왕봉에 유르면 이렇게 섬 전체가 보여서 기가 막힌다.
신이 주신 선물 ㅋㅋㅋㅋ

욕지도 전망좋은 집 펜션은 노을 질 때도 예쁘다.
놀다 들어오니 뷰가 좋더라

바베큐는 비용추가지만 빠지면 섭섭하지
그래도 다른데 2만원 막 이런데 1.5만원라 가격도 좋음
고기 촵촵 구워먹고 힐링! 밖에서 먹는거라 벌레가 좀 있긴한데 냉큼 구워서 먹음 되지. 이런게 또 펜션의 재미 ㅋㅋㅋ
욕지도엔 톳치킨도 별미라 고기 안 굽고 톳치킨 배달시켜 먹는 것도 재미이기도 함 ㅎ

안녕! 나의 욕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