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 여행 이야기

영종도 드라이브 그리고 뷰 맛집 탐방! 바다앞테라스와 마시안제빵소

by 신긍정 2021. 3. 4.
반응형

조금 일찍 일어난 토요일 아침.
영종도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너무 일찍 도착해서 아침 일찍 여는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영종도 바다앞테라스
아침 9시면 오픈이예요.

뷰가 다양합니다. 루프탑카페여서 옥상도 있고, 안에 식물정원 같은 공간도 있고 다양하더라고요.

메뉴를 주문하고 바다앞테라스 카페를 좀 걸었습니다. 카페 안의 산책 ㅎㅎ 
아침이라 빵도 별로 안나왔고, 뭐 고르고 할 것도 없더라고요
근데 하늘도 맑고 카페 분위기도 좋고 음악 잔잔해서 참 좋았어요

카페 한 바퀴 둘러보고 저는 카페 안 쪽의 창가로 앉았어요.
아침이라 루프탑은 좀 추워서 ㅎㅎ
바다앞테라스 카페는 자리에서 충전도 할 수 있더라고요 ㅎㅎ 
배터리 걱정없이 편하게 앉아서 쉬었어요
섬도 보이고, 배도 보이고 전망이 좋더라고요 
날씨가 조금 더 좋으면 테라스 쪽으로 가서 즐기겠는데, 좀 추워서 안에서 눈으로만 봤습니다

영종도는 사실 약간 선입견이 있었어요
매번 물 빠질 때만 봐서 바다같지는 않다는 느낌이었는데 오오!!! 영종도 완전 바다바다합니다 

 

이 날 날씨가 유독 좋기도 했고, 한 9시 30분 정도 이른 아침이라 공기도 신선하고 한적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역시 카페 투어는 아침 일찍!!!
아침 일찍이라 드라이브도 너무 좋고, 카페도 아직 한산하고 여유 듬뿍!

주말엔 역시 일찍일어나는 사람이 여유를 즐깁니다.
한 12시 근처만 되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겠죠

사람이 많을거라는건 바다앞테라스 이용시간이 1시간이라고 안내 받아서 눈치챘어요
이용 시간에 제한있는 카페라... 보통 사람이 많아야 그렇잖아요 

헤헷 카페앞테라스에서 제가 시킨 망고 요거트
아침엔 원래 모닝커피인데, 이상하게 이 날은 커피가 전혀 땡기지 않았어요
대신 망고가 엄청 먹고 싶어서 주문했고! 완전 만족했습니다
너무 달지 않고 딱 적당히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크으.. 앉아서 망고 요거트 마시면서 배가 지나가는 것도 것도 보고

정말 바다앞테라스 뷰가 너무 좋아요. 뷰맛집!! 
그리고 요 옆에 수철이네새우튀김도 있더라거요
담에는 남편이랑 와서 노을보고, 새우튀김 먹으려고요 

그래도 루프탑 카페에 왔으니, 루프탑의 풍경도 즐겨줘야죠

햇살이  너무 좋아서 앉아서 햇살 받고 왔어요 

크으 옥상에서도 바다가 보이는데요, 저는 이 날은 하늘이 더 근사해서 한산한 곳에 앉아 일광욕 했습니다
기분 정말 너무 좋아! 

자리를 옮겨 마시안 해변으로 갔어요.

사실 가깝지는 않고 한 30분 걸리더라고요? 생각보도 영종도가 큽디다.
근데 기왕 온 김에! 내가 여기 톨비를 얼마내고 왔는데! 오늘 뽕 뽑는다!! 생각하고 ㅋㅋ 

마시안제빵소로 왔어요.
왜냐면 수제버거가 엄청 먹고 싶었거든요.

근데 마시안 제빵소에 오니, 에그스크럼블 버거가 너무 땡겨서 메뉴 급변경 ㅋㅋㅋ 

마시안 제빵소는 마시안 해변 옆이라 요렇게 나가면 밖에서 바다와 함게 먹을 수 있어요
근데 나갈 때 좀 돌아야 하는 것이 귀찮긴했지만, 날이 너무 좋아서! 야외로 나갔습니다.  

마시안 제빵소 에그 스크럼블 버거 
요렇게 음료, 감튀, 버거 해서 만원이예요.

뷰가 이렇게 좋고, 음식도 너무 맛있고 가격도 이 정도면 완전 좋죠 ㅎㅎ 
바다가 근사하고, 바람 소리, 갈매기 소리에 마음이 너무 풍요로웠어요 

햇살이 맑고, 구름 한 점 없이 하늘이 깨끗해서 사진이 넘 잘 나왔어요

마시안 제빵소는 야외테라스에 반려동물을 데려올 수 있어요. 많이들 함께 오셨더라고요
카페에서 정치얘기 크게 열변을 토하는 사람만 아니면 만점이었는데.... 그건 좀 아쉽... 

크으 ㅋㅋ 넘나 맛있게 나온 빵 ㅎㅎ 

나올 때는 한 3시 30분 쯤 나오는데 와.. 정말 차가 꽉 막혀서 빠져나오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도 영종대교를 시원하게 내려오니까요 ㅎㅎ 

톨비가 비싸긴해도 드라이브로 정말 최고죠 ㅎㅎ 시원하게 뚤린 길, 그리고 바다. 

오랫만에 제대로 힐링하고 왔습니다 

 

안양에서 바다보러 갈 때는 주로 시흥으로 갔는데, 영종도도 완전 추천입니다. 

과천에서 출발할 때은 한시간 정도 걸렸는데, 안양으로 돌아올 때에는 40분 정도 걸렸어요

요 정도면 뭐 ㅎㅎ 드라이브로 최적이죠 ㅋㅋㅋ

주말에는 길이 막힐테니 조금 일찍 출발하는 것이 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