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자재] 식품, 그리고 요리 이야기

짜장+파채! 그것은 천국! 짜파게티 맛있게 먹는 법

by 신긍정 2021. 3. 14.
반응형

기생충 덕분에 채끝 짜파게티가 유행했죠 ㅎㅎ
저만의 짜장라면 맛있게 먹는 방법 공유!
일요일은 짜파게티니까요 ㅋㅋㅋ

방법은 간단합니다.
대파 또는 파채를 기름에 볶아준 다음, 짜파게티랑 같이 먹는겁니다 ㅎㅎ

요즘 대파가 비싸긴하지만! 파테크 많이들 하시잖아요 ㅎㅎ 그런 신선한 파를 총총 썰어서 써도 좋겠네요

저는 파닭시켜먹고 남은 파채를 기름에 볶았어요
파채를 기름에 볶으면, 파채에서 파기름이 나서 향도 좋고 짱 맛있습니다. 기름 넣고 파채넣고 중불에서 살살 볶아주면 되요

짜파게티에는 올리브유 별첨이 있긴한데 살딱 아쉽잖아요
파기름 내듯 파채를 낮은 온도에서 달달 볶아서 짜파게티에 파채를 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기름 조금에 파, 마늘, 고춧가루를 넣은 후 저온으로 같이 볶은 후 을 거기에 고대로 신라면 끓여먹어도 개존맛인데 ㅎㅎ

여튼 파채 볶아서 짜파게티랑 먹어보세요
짜파게티 맛있게 먹는 꿀팁입니다 ㅎㅎ

계란 반숙이랑 찐만두랑 같이 먹음 더 맛있긴하죠 ㅎㅎㅎ

이상 파채와 함께 짜파게티 맛있게 먹는 법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