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자재] 식품, 그리고 요리 이야기

인계동 언니만두 만두, 김치수제비, 튀김김밥!

by 신긍정 2021. 3. 7.
반응형



인계동 언니만두!!
요즘 이 집 군만두에 빠져서 종종 시켜먹어요 ㅎㅎ
이번에 배달메뉴에 김치수제비가 추가되어서 (원래 있었나?) 시켜봤어요!
하.. 배달음식 끊어야 하는데 진짜 중독입니다 ㅋㅋㅋ

짠. 이번에도 역시 내 돈 주고 산 후기!
내돈내산 인계동 언니만두!

양이 조금 아쉬웠던 인계동 언니만두 김치수제비!
맛은 순한 맛, 중간, 매운 맛이 있는데요, 우리집은 남편이 매운 걸 전혀 못먹어서 순한 맛으로 시켰어요
약간 김치콩나물국에 김치 수제비를 추가한 맛 ^^;;
근데 시원하니 맛있더라고요

인계동 언니만두 군만두!!
군만두는 날개가 크고 넓어서 빠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

인계동 언니만두 찐만두 ㅋㅋ
요즘 금요일, 토요일에는 펜트하우스 보면서 야식 많이 먹는데, 손이 착착가서 먹기 좋아요 ㅎㅎ
만두 달라붙지 말라고 한개씩 비닐로 쌌는데
하.. 편하긴 한데 뭐랄까 환경호르몬도 걱정이고..
살짝 식혀서 싸주면 되지 않을까 싶고 ㅋㅋ
근데 인계동 언니만두는 피가 워낙 얇아서 어쩔 수 없을 것 같기는 해요 ㅋㅋ
고기만두랑 김치만두 두 종류인데요, 둘 다 당면이 좀 들어있어요.
약간 ... 음.. 당면 때문에 순한 맛인 것 같아요.
대신 인계동 언니만두에는 매운 만두가 따로 있지용
원래는 같이 시켰는데 ㅋㅋ 제가 덥썩 먼저 다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어요.
인계동 언니만두는 매운 만두가 따로 있어서 그런가 김치만두는 별로 맵지 않아요
근데 매운 만두가 진짜 확실하게 확 매워버림 ㅋㅋ

튀김김밥은 햄이랑 맛살을 튀겨서 김밥을 싼 것 같은데 밥이 찰지고 짭쪼롬해서 진짜 손이가요 손이가 이겁니다.
우리 동네에 보영만두가 없어서 너무 아쉽지만, 인계동 언니만두가 있어서 다행이예요
수원이 은근 만두 성지네요 ㅋㅋ

윤기 잘잘 짭쪼롬한 튀김김밥!! ㅎㅎ
이거 진짜 순식간에 뚝딱입니다. ㅎㅎ
특히 튀김김밥은 매운 만두랑 완전 찰떡궁합이예요.
김치수제비는 고기만두랑 찰떡 궁합이라면, 튀김만두는 매운만두랑 완전 찰떡궁합!!
배달 만두 인계동 언니만두 강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