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 여행 이야기

광명 코스트코 쇼핑샷!

by 신긍정 2017. 2. 26.
반응형

집 근처  광명 코스트코 다녀왔어요.

자주 갈 수 있어서 한 번에 많이 사지는 않습니다 ^^;;

 

광명코스트코는 미국산 소고기 판매를 시작해서

미국산 소고기 코너에 사람들이 진짜 바글바글했어요.

대신 전체적으로는 사람이 조금 줄어든 느낌입니다.

송도점이 생겨서 그런가.. 하는 생각을 살짝 해봤어요 ㅎㅎ

 

맥스봉, 하림 다리살, 트윅스, 스니커즈, 돌 다이스트 피치

바나나, 전복죽, 소고기장조림, 감자빵, 왕족발.

 

제가 젤 좋아하는건 Dole diced peach!

한번씩 딱 먹기 좋은 황도통조림입니다.

11490원에 16개. 다른 집은 주로 아이들 간식으로 먹는다는데.. 전 제 간식으로 먹습니다

달달해서 피로를 풀어주는데도 좋아요.

 

 

솔직히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요거트 위에 넣어 먹어도 맛있어요.

식사 후에 하나 그냥 먹어도 좋고

아침에 요거트랑 먹으면 아침식사로도 좋습니다^^

예우리 족발은 진짜 갈때마다 거의 꼭 사는 것 같아요

같이 들어있는 매콤한 소스에 찍어먹으면 불족발 먹는 기분이라 좋아합니다.

그냥 먹어도 꼬들꼬들 맛있구요.

족발 시켜서 기다리는 시간이면 그냥 데워먹을 수 있는건 장점이죠

어차피 저는 쌈채소도 잘 안먹고 딱 깔끔하게

족발만 먹는 타입이라 ㅋㅋㅋ 그냥 이걸 데워먹는 편이 만족감이 높습니다.

새우볼은 리뷰한 적 있고..

코스트코 바나나는 워낙 유명하니까 패스요..^^;;

본죽 장조림은 짭쪼롬한 장조림인데요

그냥 밥 반찬 없을때 비상용으로 샀어요.

제가 없을 때 남편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냉장고에 있으면 그냥 든든합니다 ^^

반응형

'[여행] 국내 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영관광, 욕지도펜션 전망좋은집  (0) 2018.02.24
송도 스카이워크.   (0) 2017.08.05
기온별 옷차림 추천  (0) 2017.02.19
길쭉이보리과자  (0) 2017.02.14
쫀쫀한 바디샵 샤워볼 Bath Lily  (0) 2017.0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