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 이야기

광명롯데아울렛 생어거스틴 애피타이저 모듬과 갈릭쉬림프

by 신긍정 2017. 3. 1.
반응형

삼일절 점심..

아무 생각없이 광명롯데아울렛에 점심을 먹으러 나갔어요

평소 15분 거리인데.. 넉넉잡고 20분이면 주차까지 끝나야하는데..

롯데아울렛까지 1시간 걸렸습니다 ㄷㄷㄷ 진심 걷는거나 차타고 가는거나..ㄷㄷ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티몬에서 5만원 이용권을 3만원에 구입해서 방문한

생어거스틴.

생어거스틴은 원래도 좋아하는 음식점인데 ㅎㅎ

이번엔 저렴하게 이용권도 구입해서 갔어요~

 

음료는 콜라랑 복숭아에이드.

 

 

에피타이저는 모둠애피타이져

쏨땀샐러드(라임향의 그린파파야 샐러드), 텃만꿍(타이 새우고로케),

벚꽃 생선살 하가우 튀김, 새우살 하가우 튀김, 야채춘권 이렇게 5종류가 나와요.

사진 상으로는 가리비 해물 그라탕이 나왔는데

대신 새우살 하가우가...

우린 갈릭 쉬림프시켜서 새우살 안나와도 되고..

원래 가리비 그라탕 좋아하는데..ㅜㅜ 이건 좀 아쉬웠어요.

춘권 ㅎㅎ 바삭합니다.

새우살 하가우는 튀김은 처음인데 튀겨도 맛있네요

벅꼴 생선살 하가우는 생선이라는게 아리까리할 정도였어요

그냥 흰살 생선이 들어서 식감이 폭삭하고 맛있습니다.

텃만꿍은 워낙 좋아하는 메뉴

새우 육즙이 꽉차서 좋았어요

갈릭쉬림프는 새우가 크고, 소스가 달콤하고 맛있어요

큰 새우 6 마리! 가격은 좀 비싸요 6마리에 3만원.

근데 엄청 맛있습니다.

튀긴거라 껍찔까지 먹어도 될 정도였어요.

 

두 명이 요렇게 먹고 52000원!

오호! 딱 괜찮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누들류를 먹어야겠어요.

별로 배가 안고파서 둘이 이만큼 먹으니까 딱 기분좋았는데

평소같으면 좀 배고팠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