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릉역맛집 라피자노스트라

by 신긍정 2020. 9. 14.
반응형

선릉역 1번출구 맛집 라피자노스트라..
회사 근처라 어쩌다보니 자주가게된다 ㅋㅋㅋㅋ

최근에 꽂혀버린 뽈뽀올리오
매콤한 오일파스타인데 쭈꾸미가 들어있음
소스가 넘 맛있어서 접시를 핥고싶은 충동이 드는 파스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주 같이 먹는 풍기피자
크으!! 버섯 좋아요!!

또 뽈뽀올리오 ㅋㅋㅋ
국물 흥건 넘 좋음!!!
이거 떠먹는 재미로 갑이다
명은 스파게티니라서 얇고 좋은데 소스가 넘 맛있는 파스타라 그냥 떠먹게 숏 파스타로 나오는게 더 좋을 거 같아요

또 같이 곁들인 풍기피자 ㅋㅋㅋㅋㅋㅋ
버섯에 마늘칩이 아주 매력적 ㅎㅎ

그 언제나 풍기피자만 먹는 건 아닙니다 ㅋㅋ
이건 블루베리치킨피자
얘도 맛있어요.
채소 씹히는 맛이 좋았던 상큼한 피자

이간 카프리초사 던가...
대부분 런치를 먹었으니까 아마 맞을거예요

이건 풍기샐러드.
의외로 진짜 맛있어요 저의 으뜸이!!! 뽈뽀올리오도 훌륭하지만 얘도 진짜 맛있음.
감베리풍기♥♥

기억이 가물가물인데 이건 감베리로제였던거 같아요^^

봉골레 파스타.
약간 얘는 좀 실망이었습니다.
이거보다는 뽈뽀올리오가 맛있어요

프레쩨몰로였나..바질페스토였나 가물가물하네요
사실 그 정도로 임팩트가 없어서 가물가물한거라 ㅋㅋ

까르보나라.
이건 제가 먹은게 아니라 ㅎㅎ
근데 이거 먹는 사람은 이거만 시키는 것으러 봐서는 맛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라피자노스트라는 페퍼론치노가 들어가는 요리를 다 잘하는 느낌입니다
식전빵에 올리브유도 약간 매콤하게 나오는게 아주 매력적이구요
그리고 감베리풍기 샐러드는 진짜 제가 먹어본 버섯 샐러드 중 최고!!! 샐러드지만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