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 이야기

청라맛집 베트남노상식당

by 신긍정 2017. 1. 7.
반응형
베트남 노상식당은 커넬위치 위 쪽에
구수옥 옆 쪽에 있어요.
스타벅스 청라점 뒷편.
요기는 자주 안가게되는 곳인데
이날따라 생각이 나서 가봤어요

하프오프키친
반만 보여요 ㅎㅎ

원래 쌀국수 먹으러 갔어요
쌀국수는 4900원.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가성비 따지는거 사실 싫은데..
요즘 경기가 어려워서 그만 ㅜㅜ

고기육수도 진하고 맛있어요
고수는 셀프바에서..

태국요리던가요..
뿌팟퐁커리.
코코넛을 넣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리에
소프트쉘크랩을 튀겨주는 건데
요기는 베이비크랩.
다른데 뿌팟퐁커리보다 거의 절반값이예요
그래소 소프트쉘 크랩 대신 베이비크랩
소프트쉘크랩이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부드럽고 게살의 고소함은 덜하지만
바삭함이 더 살아나요.
베이비크랩은 술안주로 종종 먹었는데
요렇게보니 반갑네요 
커리는 굉장히 순하고 달콤해요.
밥반찬보다는 안주느낌.

같이 나오는 모닝빵을 꽃빵처럼 펴서
커리와 게를 넣고 싸먹었어요
뿌팟뽕커리에 밥도 같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이건 텃만꿍.
새우고로케? 이런 느낌이예요.
새우살 다져서 튀긴 것.
제가 젤 좋아하는 동남아요리.
이걸 태국음식점에서 첨 먹었던거 같은데
베트남노상식당에도 있네요.

저 빨간소스는 플럼소스 일거예요
원래 텃만꿍을 플럼소스에 찍어먹거든요
자두의 새콤함과
올리고당의 달콤함♥♥
스위트칠리는 매콤달콤이면
플럼소스는 상큼달콤이예요.


안양에서는 주로 광명아울렛
생어거스틴을 가는데요,
청라 베트남노상식당은 더 저렴해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네요.

특히 텃만꿍이랑 쌀국수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