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 커피, 차, 와인, 디저트

까쇼 big smooth 와인 후기

by 신긍정 2024. 3. 24.
반응형

오늘의 와인 후기는 미국 나파밸리 와인 빅스무스.
Big Smooth
라벨이 벨벳이라 독특하고 예뻐서 구입!
안양 평촌역 근처 제이픽 와인에서 구입했어요
붉은 레드벨벳은 까쇼
보라색 벨벳은 진판델이더라고요

저는 찐한 맛을 좋아해서
까베르네 쇼비뇽으로 픽했어요
진판델은 조금 더 깊고 부드러운 맛이니까요

고급진 벨벳느낌 느껴지시나요 ㅎㅎ
너무 예뻐서 마시기 전에도 벌써 기분이 좋습니다.

처음 마시면 스파이시하고 강한 맛이 느껴집니다
바디감이 충분하고, 탄닌의 자극적인 느낌이 쎄요
디켄팅이 필요한 와인이라고 생각되었고,
오픈하고 1시간 쯤 지나니 훨씬 더 깊고 풍부하고 맛있어지더군요.

저는 조금 마시고, 닫아두었다가,
다음 날 낮에 친구랑 같이 나들이 나가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나가는 길에 산 치키차카초코의 찰깨크림빵 ㅋㅋ
GS편의점에서 샀어요

짜잔.  입구가 넓은 잔에 와인을 따랐더니 향긋하고 좋더라고요

빅스무스 까쇼는 다양한 음식과 페어링이 좋다고 하는데, 사실 맛이 풍부하고 향긋해서 안주가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최고예요!
처음 마셨을 때는 나뭇가지 느낌의 거칠고 쓴 느낌이 강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밸런스가 맞춰지고 스파이시하고, 화사하게 느껴졌다가 묵직하게 마무리되는 까쇼의 짜릿함을 그대로 표현하는 와인입니다.

크으!!
빅스무스 한 병 하고, 카탈리나 사운즈까지 한 병 했어요

카탈리나 사운즈는 뉴질랜드 말보로 쇼비뇽블랑인데요, 쉽게 구하는 와인은 아니긴한데 너무 향긋하고!! 상큼하면서 풍부하고 짜릿해요!!
둘 다 안주가 필요없이 와인 그 자체로 이미 완성된 맛!

빅스무스 까쇼는 좀 찐하고 쨍하고 딥한 맛이라면,
카탈리나 사운즈는 화사하고, 부드럽고, 실키한 느낌의 와인이예요

봄, 와인, 친구들
완벽!

반응형

'[취향] 커피, 차, 와인,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천 의림지 대형카페 UR3  (1) 2023.04.24
안양 맛나제과  (0) 2020.12.09
와인 정기배송 포도클럽  (0) 2020.10.02
스타벅스 더블샷  (0) 2020.08.27
꼬북칩 스윗시나몬  (0) 2018.01.02

댓글